티스토리 뷰


편스토랑 9월 4일편 편스토랑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스토랑 9월 4일에 방영된 신상출시 편스토랑 다시보기 정리하며 레시피 모음입니다.  



오늘은 규라인에 새롭게 합류한 김요한과 함께 미생식품 첫 외근 현장이 공개됩니다. 99년생 김요한이 추천하는 메뉴는 곱창 떡볶이였는데 과연 아재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을까요? 이경규 추천 맛집 공개와 함께 세대를 어우르는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편스토랑 최대 우승자 이경규가 개발한 메뉴는 토마토 빙수입니다. 이경규 토마토 빙수 레시피는 방송에서 공개합니다. 





편스토랑 한다감 

지난 편에서 새롭게 등장한 편셰프 한다감은 한다감집 공개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무려 1000평 규모의 한옥 친정집을 공개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자아냈습니다. 




한다감 아빠는 요리 자격증을 여러개 소유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다감 아버지를 닮아서 한다감도 요리 DNA를 그대로 물려받는 것인지 갑오징어 두루치기와 된장찌개 족발 손질까지 모두 완벽하게 성공하기도 했습니다. 한다감이 개발한 메뉴는 강된장 크림 파스타 입니다. 


한다감 편스토랑 강된장크림파스타 

한다감이 만든 강된장크림파스타는 다양한 유기농 재료를 맘껏 선보였습니다. 부모님이 직접 담근 건강한 된장을 버무렸습니다. 고추장도 직접 만든 것입니다. 



된장과 고추장과 생크림까지 합쳐서 완벽한 간의 소스를 만드는 것이 강된장크림파스타 레시피의 비결입니다. 이연복 셰프 역시도 정말 특별한 조합이라고 기대되는 조합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다감은 토치가 없어서 비장의 무기인 소주로 불 맛을 내는 센스를 보였습니다. 만약 강된장크림파스타 레시피에서 토치가없다면 토치 대신 소주로 맛을 내도 불맛이 납니다. 유기농 재료와 강된장 크림 소스, 불맛이 레시피 핵심입니다. 


편스토랑 오윤아 아들 

편스토랑 박태환 노개런티로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박태환은 오윤아 아들과 함께 출연하여 개런티 없이 아들 민이에게 수영을 같이 알려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윤아는 결혼 후 이혼하여 현재 아들 하나를 키우고 있는데 아들이 발달 장애가 있는 것으로 밝혀져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싱글맘으로 혼자 아들을 키우며 아들이 좋아하는 수영을 마음껏 해주게 하였다고 합니다. 



박태환은 그런 오윤아 아들을 흔쾌히 알려주기로 해서 오윤아 아들 민이와 박태환의 투샷이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편스토랑 오윤아는 집밥 퀸으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오윤아 뉴트롤

오윤아는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뉴트롤을 선보였습니다. 뉴트롤 레시피는 방송에서 공개되는데 뉴트롤은 개인적으로 맛도 궁금하지만 비주얼도 훌륭해서 잘 만든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편스토랑 한지혜 떡갈비꼬치 

편스토랑 한지혜는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담양식 떡갈비꼬치를 선보였습니다. 한지혜의 떡갈비꼬치는 기본적으로 달콤하면서도 떡갈비의 맛을 살리는 훌륭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뉴 잧체가 인기가 없을 수 없는 대표적인 인기 아이템이기 때문에 쟁쟁한 우승 후보가 되었습니다. 





편스토랑 메뉴 심사

편스토랑 메뉴와 레시피 출연진들까지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편스토랑 1060 판정단에는 몬스타엑스 민혁이 20대 대표로 출연하여 심사평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신인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가 출연하여 10대 대표로 출연했습니다. 심사 평가단으로 시니어 모델 김칠두가 나왔습니다. 또 평가위원 중 허경환도 출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