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하나 불타는청춘 

9월 1일 불타는청춘에서는 제주도 여행에 조하나가 합류하게 됩니다. 조하나는 제주도에 하루 먼저 방문해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깁니다. 그리고 새 친구 유미도 만나서 안면을 트게 됩니다. 



조하나는 최용준은 초면이라 어색한지 어색한 웃음으로 인사를 하기도 합니다. 조하나는 하루 먼저 제주도에 와서 있었는데 이 때 최성국은 하루 일찍 도착해서 누구와 함께 있었냐고 짗궃은 질문을 던지기도 합니다. 각자의 이상형에 대해 밝히기도 하고 조하나 이상형이 누구인지 말합니다. 




불타는 청춘의 하이라이트로 제주 밤을 수놓는 멋진 공연이 펼쳐입니다. 새 친구 유미는 가창력이 뛰어나서 노래를 불렀는데 레전드 무대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유미가 부른 노래는 마리아 였습니다. 또한 강문영은 당신은 어디 있나요를 불렀습니다. 강문영이 부른 노래 당신은 어디 있나요는 평소 애창곡이라고 밝혔습니다. 양수경이 부른 노래는 심수봉 당신은 누구시길래였습니다. 



여자방에서는 양수경과 강문영의 대화 삼매경이 이어졌습니다. 서로 별로였다고 폭로전을 벌이기도 하였습니다.  


조하나 프로필 실제키 실제나이 

조하나에 프로필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조하나 실제 나이는 1972년 출생으로 1972년 3월 20일생이라고 합니다. 조하나 프로필 중 가족관계는 2남 2녀 중 셋째입니다. 전라남도 진도군에서 태어났으며 실제 키는 상당히 큰 편이라고 합니다. 약 170cm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조하나 대학 교수 프로필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조하나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 학사이며 숙명여대 무용학 대학원을 나와서 한양대학교 무용학 박사를 딴 재원입니다. 그래서 조하나는 현재 교수로 재직중이며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무용예술학과 겸임교수입니다. 





조하나 진짜 프로필은 조하나 결혼과 조하나 이혼 루머가 있었으나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 보니 결혼을 하고 한번 이혼한 것이 아니냐는 진짜 프로필에 대한 루머가 있었으나 모두 거짓입니다. 


조하나 전원일기 

조하나는 1990년 연극에서 데뷔했습니다. 1991년 KBS 14기 공채탤런트 출신입니다. 조하나는 특이 경력으로 중요 무형문화재 제 27호 승무 이수자이기도 합니다. 




조하나는 전원일기에 출연하였으며 금동이 아내로 열연했습니다. 그 외 맥랑시대, 미아리 일번지, 딸부잣집 드라마, 세친구 등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조하나는 계원예고 2학년 시절 1989년에 빙그레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했습니다. 당시 우연히 호기심에 응모헀다고 하는데 행운이 함께한것으로 보입니다. 




조하나는 대학 재학 중에 연예인 활동이 불가했던 학칙이 있어서 다양하게 활동하지 못해서 아쉽다고 토로했습니다. 2004년에는 조하나 춤자국이라는 팀을 결성했습니다. 그래서 현재까지도 조하나 대학 교수 및 무용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하나 경력  

조하나는 조하나 춤자국 예술 감독이면서 동시에 대학 교수 겸임 교수로 활동중입니다. 서울종합예술학교 뮤지컬학부 겸임교수 이면서 숙명여자대학교, 국악예술고등학교 등에서 강의했습니다. 




조하나 결혼 이혼 

조하나는 앞으로 결혼 계획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으나 조하나는 김정균 정민경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운명의 남자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조하나는 좋은 짝을 찾아서 결혼에 성공하길 바랍니다. 조하나 불타는 청춘에서 활약하는 모습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