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소희 이름 및 원더걸스 

안소희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안소희는 한소희와 이름이 비슷합니다. 그리고 안소희보다는 소희가 더 친숙한 팬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처음 데뷔가 원더걸스의 소희였기 때문입니다. 

소희는 원더걸스 아이돌 걸그룹으로 '텔미'와 '어머나'등 공전의 히트곡을 보유했습니다. 2007년 '어머나' 에서 특유의 귀여운 베이비페이스와 어머나 동작이 어울어져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만두소희로 유명했으며 당시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신드롬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가수로서의 활동은 없고 배우로만 활동하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그룹은 맨 처음 5인조로 활동했으나 중간에 현아가 탈퇴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현재 현아는 솔로로 활동중이며 같은 그룹 선미도 현재 솔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선예는 미국에서 아이들을 키우고 있고, 예은은 핫펠트로 데뷔해서 솔로로 활동중입니다. 




그리고 현아 탈퇴 후에 그룹에 합류했던 혜림은 오랜 연인과 얼마 전 결혼을 했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새로운 활동으로 제 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으며 원더걸스는 추억속의 걸그룹이 되었습니다. 


안소희 프로필

안소희는 1992년 6월 27일 출생했습니다. 키는 프로필 상 163cm입니다. 그런데 163cm보다 훨씬 더 커보이는 느낌을 줍니다. 

과거 원더걸스 시절은 통통한 볼살로 인기를 끌었으나 지금은 젖살이 다 빠지고 볼살은 줄었습니다. 그래서 시크한 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여전히 작은 얼굴과 키에 비해 늘씬한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활동 시절에도 긴 다리를 돋보이는 의상을 많이 입었습니다. 





그런 덕분에 화보를 많이 찍기도 했습니다. 연기보다 모델이 잘 어울린다는 칭찬이 많습니다. 그리고 옷 센스도 뛰어나서 여자 아이돌 중에 가장 옷을 잘 입는 아이돌로 꼽힌 적도 있습니다. 


안소희 미씽

안소희는 원더걸스 탈퇴 이후 배우로서의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이병헌의 BH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고 광고와 방송 출연도 많이 했습니다. 현재는 배용준의 키이스트 소속입니다. 





2004년 배음구조의 의한 공감각이라는 영화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2008년에는 뜨거운 것이 좋아라는 영화에 출연했고 2016년 천만 관객 영화 부산행에서 고등학생 진희 역할로 출연했습니다. 2017년에는 싱글라이더와 리얼이라는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도 많이 찍었습니다. 2015년 하트투하트에서 고세로 역을 맡았으며 2016년에는 안투라지에서 서강준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2019년에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주연을 맡았고 현재는 2020년 미씽 방송 예정에 있습니다. 미씽은 고수와 허준호와 함께 호흡을 맞췄으며 8월 20일에는 컬투쇼에 함께 출연하며 돈독한 케미를 뽑냈습니다. 배우 허준호는 안소희가 너무 착하다며 희망이 보이는 배우라고 많은 칭찬과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안소희는 연기에 아쉬운 점이 많다며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했습니다. 미씽은 실종된 망자들이 모이는 영혼 마을이 배경입니다. 이 안에서 사라진 시체를 찾아내고 사건의 배후에 숨겨진 진실을 쫓는 스토리입니다. 


안소희 인스타

안소희는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활발히 근황을 올려주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2020년 8월 23일 기준으로 팔로워는 474천명입니다. 게시물은 396개입니다. 팔로우 수는 36명으로 팔로우수 대비 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소희 유튜브 테슬라 

안소희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금방 실버 버튼을 받을 정도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안소희 차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채널에서 처음에 테슬라 키를 가지고 자신의 차를 공개하는 컨셉으로 소개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안소희의 차가 아니고 회사의 팀장님 차를 빌려서 촬영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안소희는 평소 차에 관심이 많아서 다양한 차를 운전해봤다고 합니다. 또 차에 리뷰를 하거나 차를 보는 걸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테슬라를 운전해보면서 마음에 든다고 했습니다. 테슬라는 새로운 차 스타일로 계기판이 전혀 없고 오로지 터치스크린에만 의존해서 운전해야 합니다. 또한 전기차라서 기존에 운전하는 느낌과 전혀 다르다고 합니다. 





테슬라는 마치 운전 카트를 모는 느낌이라고 하는데 실제 테슬라의 운전 소감은 만족스러운 편이라고 합니다. 실제 안소희 차는 무엇인지 정확히 나오지 않아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