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개봉연기 명대사 우산 안경 스웨덴 공주까지
킹스맨 개봉연기
코로나 19로 인해 여러가지 것들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영화계 쪽도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특히 개봉 예정이던 영화들이 모두 줄줄이 개봉 연기하고 있습니다.
국내 영화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영화들도 모두 개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킹스맨은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라는 제목으로 9월 추석 연휴 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개봉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개봉일은 2021년 상반기로 개봉 예정일이 변경되었습니다.
정확한 개봉 일정은 아직 구체적으로 나온 것은 없다고 합니다. 다만 코로나19의 추후 상황에 따라 변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영화계에 많은 타격이 있었습니다.
신작들이 개봉일을 연기하면서 극장가는 깊은 시름에 빠졌습니다. 다시 극장가가 일어서려면 코로나19 확산세가 줄어들어야 할텐데 여러모로 걱정이 큰 상황입니다.
킹스맨 명대사
킹스맨은 주옥같은 명대사로 유명합니다.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액션과 대사들은 많은 인기를 불러모으기에 충분했습니다. 남자들의 판타지를 모두 모아놨다고 합니다. 머리, 양복, 슈트 빨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는 가장 대표적인 명대사로 꼽을 수 있습니다.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는 표현이 쓰인 장면이 사실 격렬한 액션과 함께 나와서 매너라는 표현이 다소 이질적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그 포인트가 바로 매력입니다.
또 타인보다 우수하다고 해서 고귀한 것은 아니다, 진정으로 고귀한 것은 과거의 자신보다 우수한 것이라는 찐 명대사를 남겼습니다. 타인보다 우수한 것을 자랑으로 삼는 사람이 많은데 자신에게 엄격할 것을 요구하는 대사는 사람들에게 깊은 감명을 남겼습니다. 또 킹스맨의 자격은 우리가 입는 옷이나 소지하는 무기가 아니라, 대의를 위해 기꺼이 희생하는 것이라는 명대사도 있습니다. 킹스맨은 단순히 멋진 옷과 슈트빨이 아니라 마음까지 멋진 것을 인정하는 멋진 대사였습니다.
킹스맨 우산 안경 스웨덴 공주
킹스맨에 나온 우산이 영국에서 제작하였는데 450달러에 판매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진정한 킹스맨 우산이라고 하는 호신용 우산이라고 합니다. 러시아의 푸틴 대통령 경호원이 직접 사용하기도 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원리는 그냥 우산 중간 기둥이 엄청 강한 소재이기 때문에 항공기내 반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킹스맨 우산을 사겠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희소성이 높았던 제품입니다.
킹스맨 안경 또한 멋진 우산과 함께 인기가 많았습니다. 킹스맨 안경은 사이즈와 컬러가 다양한데 상부림이 직선으로 쭉 뻗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유니크하면서도 멋스러움을 주고 싶다면 킹스맨 뿔테 안경이 멋진 선택이 될 것입니다.
킹스맨의 1편에서는 에거시가 구해준 스웨덴 공주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킹스맨 2편에서는 스웨덴 공주와 결혼 이후의 생활이 공개됩니다.
킹스맨 골든 서클
킹스맨 골든 서클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1편에 이어 나온 2편 후속작입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기존의 정통성은 그대로 가져오면서 액션 종합 선물 세트의 느낌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가 많은 흥행을 했던 만큼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의 감독은 매튜 본이며 국내에서는 2017년 9월에 개봉하였습니다. 1편만큼의 흥행은 아니지만 2편도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임에도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킹스맨 3편으로 감독은 같은 매튜 본이 맡았습니다. 출연진은 랄프 파인즈와 해리스 디킨슨 리스 이판 등이 출연하며 전작의 출연진이 빠진 것은 아쉽습니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이미 한번 개봉일을 미룬 전적이 있어서 또다시 개봉일을 2번이나 미루게 된 악재가 겹쳤습니다. 코로나 19로 다음달 개봉예정일이 미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