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주원 앨리스 마지막 촬영 눈물 이유?
김희선 프로필 남편 딸
김희선은 1977년 6월 11일생입니다. 경상북도 대구에서 출생했다고 합니다. 남편으로는 배우자 박주영씨와 딸 박연아 양이 있습니다. 남편과는 2007년 결혼했으며 딸은 2009년 얻었습니다.
서울숭인초등학교를 나와서 종암여자중학교와 혜성여자고등학교를 나왔고 대학교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입니다. 종교는 무교라고 합니다. 김희선은 1990년대 가장 인기가 많았던 배우 중 꼽 꼽을 수 있는 대표적인 여배우입니다. 김희선은 고운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후 데뷔하여 광고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결혼 당시 김희선의 남편에 대한 많은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김희선의 남편은 3살 연상으로 알려져있으며 지인의 소개로 2006년 만났다고 합니다. 1년 정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으며 딸도 낳고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김희선 남편 직업은 무엇인지 궁금한 사람이 많았습니다. 김희선 남편은 락산그룹 차남입니다. 강남에서 미용 에스테틱 전문 샵을 운영했던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2020년 드라마 앨리스에 주원과 출연 예정이며 김희선은 윤태이 역을 맡았습니다.
주원 프로필 나이 키
주원의 본명은 문준원입니다. 주원은 1987년 9월 30일 생입니다.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출신입니다. 키는 185cm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주원은 한남초등학교를 나왔고 분당중학교에서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사를 나왔습니다.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이기도 합니다.
주원은 개신교이며 소속하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입니다. 데뷔는 2007년 뮤지컬 알타보이즈 입니다. 드라마는 처음 데뷔작인 2010년 제빵왕 김탁구 입니다. 구마준 역할로 첫 작품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는 평이 많습니다. 주원은 강동원을 닮기도 하고 빅뱅의 탑을 닮기도 한 매력적인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드라마 앨리스 김희선 주원 곽시양
2020년 8월 28일 첫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앨리스는 다양한 출연진들이 나옵니다. 김희선 주원 곽시양 이다인 김상호 최원영 이재윤 황승언 최정우 등 출연합니다.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은 맞이한 남녀 주인공이 시간과 차원을 넘나드는 SF 휴먼 드라마입니다.
주원은 선천적 무감정증으로 나오는 박진겸 역할이 더 연기하기 어려웠다고 밝혔습니다. 시청률 퀸 김희선과 전역 후 복귀작 주원의 호흡은 아주 좋았다고 합니다. 특히 시간 여행이라는 독특한 소재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김희선은 1인 2역을 맡아서 모성애 강한 박선영과 천재 물리학자 윤태이 역을 보여줍니다. 나이도 20대부터 40대까지 넘나드는 다양한 나이대를 선보이며 스펙트럼 넓어진 연기를 선보입니다.
김희선과 주원은 첫 촬영에서 엄마와 아들로 만났다고 합니다. 김희선은 20대 역할이 힘들었다고 본격연예 한밤 TV에 출연하며 밝혔습니다. 김희선은 이번 역할에서 고된 삶을 살며 혼자 아이를 키우는 역할과 똑똑하고 이기적인 면이 있어서 이중적인 매력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김희선 주원 마지막 촬영 눈물 이유?
김희선과 주원의 케미는 최고였다고 합니다. 주원은 특히 김희선은 연기와 인성 모두 빠지지 않는 훌륭한 배우라고 극찬했습니다. 작업하면서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코로나19때문에 촬영 여건이 좋지 않아서 마지막 촬영은 함께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가는 길에 너무 눈물이 날 것 같았다고 하며 실제로 눈물을 훔치기도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희선은 직접 주원에게 휴지를 건네주기도 하였습니다. 갑작스러운 눈물로 울컥한 감정을 보인 주원에 김희선도 함께 뭉클해지기도 해서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하였습니다.
김희선 주원 인스타그램
김희선은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530천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원 인스타그램은 팔로워 480천명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 명 인스타그램 모두 앨리스 관련 사진들이나 일상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